[Samba] [광고]꽃 전용 쇼핑몰 구축 찬스

나이스아이21 nicei21 at orgio.net
Fri May 17 17:44:03 GMT 2002


나이스아이 - 완전 독립형 쇼핑몰 솔루션                                  
 
 

 
- 메인이미지 템플릿중 한가지를 선택한 후 원하는 광고문안으로 메인이미지를 제작해 드립니다
 - 메인이미지 템플릿과 광고문안은 변경요청이 가능하며, 무료로 변경해드립니다.
 

 

 
- 쇼핑몰의 상단에 상호명 또는 상점명을 이미지로 제작해 드립니다.
 - 상호명 또는 상점명 이미지는 변경요청이 가능하며, 무료로 변경해드립니다.
 
 

 
- 꽃쇼핑몰의 기본적인 카테고리구분 및 기본상품이미지, 상품설명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 기본 상품이 등록되어 있음으로 곧바로 운영가능합니다.
 - 상품가격 및 설명은 직접 변경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 상품이미지는 직접 변경하여 사용 가능합니다.(등록된 상품은 웹상에서 취득한 것임)
 - 상품이미지 및 상품설명 변경은 인터넷을 잘모르더라도 쉽게 변경하 실 수 있습니다.
 
 ※ 본 팩키지는 구성별로 통합되어 있음으로 팩키지를 원치 않을 경우 일반적인 쇼핑몰신청을  
     해 주시면 됩니다.(일반버전 99,000원  프로버전 199,000원)
 ※ 총비용 330,000원- 99,000원(일반버전)+231,000원(메인이미지  제작+상점명이미지 제작)
 ※ 메인이미지를 플래시애니메이션으로 할 경우 110,000원추가(VAT포함-디자인은 협의후 결정)
 ※ 상호명 또는 상점명을 플레쉬애니메이션으로 할 경우 55,000원추가(VAT포함).
 ※ 바이탑, 아사달 서버외 타 호스팅사에 설치시 10,000원이 추가됩니다. 
 
 
 
            
사전 양해없이 보내서 죄송합니다. 
 본 메일은 인터넷상에 올라 있는 메일주소를 보고 발췌하여 발송하였습니다.
 samba님의 메일주소는 이 웹페이지에서  보고 이렇게 메일을 드립니다.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에 의거한 [광고] 메일입니다. 
 원치 않으시면 삭제하시거나 '수신거부'를 클릭해서 보내주세요
 메일수신을 원치 않을 경우 수신거부 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Copyrights ⓒ 2002"nicei21.co.kr" All Rights Reserved.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046-19 수원프라자 608호 나이스아이 대표 이현주 
  
-------------- next part --------------

3j Zr   
   y  v     


More information about the samba mailing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