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ba] [광고]휴대폰의 진실

나라콤 websalang at websalang.co.kr
Tue Apr 23 21:10:21 GMT 2002

현재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도가 후불 요금제도 입니다.

현재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도가 후불 요금제도 입니다.
그리고 외상으로 쓰기 때문에  아래와 같은 사실이 숨어 있습니다.

☆☆☆☆☆☆☆  첫번째 ☆☆☆☆☆☆☆

1. 내가 등록 신청한 대리점 사장님이  내가 납부한 요금의 7%를 관리수수료라는 명목으로  매월  가져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고맙다는 전화 한통도  없었을 것입니다.

2. 지금도 연체는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매년  신용불량자를 양산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연체료를  받기위해 고지서(DM),TM, 채권관리팀을 운영.막대한 돈을 낭비하고 있죠.

3. TV광고,도로,옥탑광고,책자등 무수히  많은 광고비를  내가 납부한 요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4. 요금을 납부하라며 오는 고지서  장당 약 518원정도가 소비됩니다.
    518 X  2800만명 = 약 145억의 돈이 매달 공중 분해 됩니다.

위의 이러한 비용이 내가 납부한 요금의  55%를 차지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  두번째 ☆☆☆☆☆☆☆

이런 사실이 나하고 무슨 상관 있냐고요?

만약 이런 경비만 허비되지 않는다면  10초/18원이 아니라 10초/10원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소비자  단체에서 요금을 내리라는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이미  선진국들에서는 10년전부터 선불요금제를 시행해 70%~100%의 점유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요금도 아주 싸게(10초/10원정도) 쓰고  있죠.

시대적으로 선불요금제로 갈수밖에 없는 절명에 처해 있습니다.

     ====    현 후불요금제와 선불요금제의 비교   =====

            후불 요금제
  선불 요금제
   요         금
 10초/18원 10초/18원  연 체 비  율 매년 20%(1조원)씩  연체 없음  광    고   비 년간 1000억 정도 없음  고          객  단순 소비자 수입을 가져다 주는 소비자  수   수   료 대리점 관리수수료(7%) 회원장려금(35%)  시   장   성 시장성이 없다.  (포화상태) 무한한 시장성 (초기시장 선점)  해   지   율 고객 이동이  많다.

(대리점간 공용시스템) 고객이동  없음.

(전용시스템)

        이  메일은 1회만 발송하는 메일입니다
           별도의  수신거부를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원치않는 메일을 받으셨다면 정말로 죄송합니다.귀하의 메일주소는 웹서핑중, 무작위로 추출한것이며
E-Mail 주소 외에, 다른 정보는 갖고 있지 않습니다.
정통부 권고사항에 의거 제목에 [광고]라고 표기한 메일입니다. 원치 않으면 수신거부를 눌러주세요